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분실신고와 해제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 많이 풀린듯합니다.

조금만 있으면 설날이고 카드를 많이 사용하실건대요

혹시라도 분실을 하게 되면 여간 난감한게 아닙니다.

우리카드를 이용중인 분이라면

분실신고방법을 알아두시면

편리할수도 있는대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고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가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화번호는 1588-9955번과

1599-9955번 어디라도 전화를 하신후

단축번호 8번을 이용하시면

우리카드 분실신고와 보이스피싱신고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단축번호 1번인

개인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이용해 주시면 우리카드 분실신고 접수를

간단하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신고후 카드를

찾으실수도 있는대 이경우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를 원하시면

3번을 이용하여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인대요

인터넷 검색창에서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접속을 해주신후

위 상단 카테고리를 보시면 나의카드가 있습니다.

여기를 이용해 주시면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진행하실수가 있습니다.



나의카드에서 보시면 분실신고와 우리카드 재발급

해지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수가 있는대요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서비스를 이용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와 해제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대요

필요하신분은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